[bnt포토] 미남 프로젝트 ‘남성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집니다~

입력 2016-12-05 17:28   수정 2016-12-05 18:33


[김희옥 기자/사진 김치윤 기자] 남성 화장품 브랜드 미남프로젝트(대표 김진호)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미남 프로젝트는 공구, 피규어, 키덜트장난감에서 모티브를 얻어서 미프박스 4종의 화장품 키트를 선보여 남자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선물하기 위한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배우 이범훈을 모델로 앞세워  ‘화장품이 아니다. 남자의 도구다’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남자들도 화장품에 능동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론칭한 미남프로젝트는 남자를 위한 가격, 품질,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