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포토]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고객 발길 사로잡는 삐아 제품들

입력 2016-12-05 18:24   수정 2016-12-05 18:38


[김희옥 기자/사진 김치윤 기자] 삐아(대표 곽형근)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삐아는 온라인에서 빠른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은 브랜드로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담당해 가격경쟁력을 확보하며 급성장한 브랜드로 앞으로 소셜커머스와의 협력을 통한 딜 진행뿐만 아니라 타임 마케팅 등을 통해 소셜 미디어 홍보를 꾸준히 이어나갈 방침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