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autotimes.hankyung.com/autotimesdata/images/photo/201612/c46efdd45da97acfea708ba4705ce6bd.jpg)
한국닛산이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알티마 2.5 SL'은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를 제공한다. 현금 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급한다. 맥시마 역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UV 구매자도 혜택을 받는다. '쥬크(JUKE)'는 트림, 구매 방법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과 300만원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패스파인더' 현금 구매자에겐 3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준다.
한편, 한국닛산은 특별 기부 이벤트 '닛산 산타가 되어주세요'를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m.nissan.co.kr)에서 시승을 신청하면 차종에 상관없이 1인당 1만원이 적립된다. 누적된 금액은 모두장애아동 재활 시설인 주몽재활원에 기부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매주 3명을 추첨해 빕스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2인권)과 CGV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 |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일일 산타로 변신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강서 목동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칼럼]70만대 디젤 세단의 '주범' 낙인
▶ [기자파일]쌍용차 감싼 마힌드라의 착한 가장 콤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