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에이핑크가 컴백한다.
12월12일 자정(0시), 에이핑크는 공식 팬 카페 및 SNS를 통해 첫 스페셜 앨범 ‘디어(Dear)’의 단체 티저 이미지와 타이틀곡 ‘별의 별’의 ASMR 영상을 공개했다.
ASMR은 바람이 부는 소리, 연필로 글씨를 쓰는 소리, 바스락거리는 소리 등 조용한 소리로 힐링과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을 뜻하는 단어.
먼저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 에이핑크는 데님 반바지 의상을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는가 하면, 저마다 개성을 담은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끈다. 멤버들의 시크한 매력과 은은한 조명이 조화를 이뤄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공개된 ASMR 영상에서 멤버들은 귓가에 속삭이듯 작은 목소리로 타이틀곡 ‘별의 별’ 하이라이트 부분을 살짝궁 선보여 팬심을 설레게 한다.
팬들을 별에 비유해 에이핑크의 영원한 별이 되어주길 바라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곡 ‘별의 별’은 경쾌한 멜로디 위에 밤하늘의 별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에이핑크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에이핑크가 데뷔 6년 만에 발표하는 첫 스페셜 앨범 ‘디어(Dear)’는 변함없이 사랑해주고 응원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으로, 오는 12월15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