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크러쉬가 ‘도깨비’ OST에 합류하며 신드롬을 이어간다.
낭만적인 스토리와 화려한 스케일로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이하 도깨비)’의 OST에 가수 크러쉬가 합류, 해당 음원이 12월17일 자정(0시) 발매된다.
크러쉬의 OST ‘뷰티풀(Beautiful)’은 차분하게 흘러가는 피아노 선율 위에 얹어진 희망적이면서 동시에 슬픈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그의 감성적인 보컬이 곡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묘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더불어 헤어진 연인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며, 연인이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슬픈 가사가 곡의 아련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뷰티풀’은 드라마 1회부터 매 회 빠지지 않고 삽입되며 극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잘 살려, 시청자들의 OST 출시 문의가 가장 컸던 곡.
특히, 3회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김신(공유)이 지은탁(김고은)에게 우산을 씌워주며 작별인사를 건네던 바닷가 장면의 배경음악으로 흘러 나와 추가 문의가 빗발친 바 있다.
지금까지 출시된 ‘도깨비’의 OST 3곡 모두 발매 후 각종 음악 차트의 상위권을 기록하며 우수한 음원 성적을 거뒀다. 이에 자타공인 음원 강자 크러쉬가 참여한 ‘도깨비’의 4번째 OST ‘뷰티풀’ 역시 지속되는 흥행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며, 크러쉬가 부른 OST ‘뷰티풀’의 음원은 12월17일 자정(0시)에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