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12/ae2d19596e6ff19750fed15e74a50e6c.jpg)
[연예팀] 엄정화가 10집 타이틀곡의 뮤비 프리뷰를 공개했다.
12월23일 엄정화가 10집 앨범 ‘더 클라우드 드림 오브 더 나인(The Cloud Dream of the Nine)’의 더블 타이틀곡 ‘워치 미 무브(Watch Me Move)’의 뮤비 프리뷰를 공개했다. ‘몰라’ ‘디스코’ 등 언제나 파격적인 콘셉트에 도전한 그인만큼 이번에는 어떤 식으로 엄정화스러움을 표현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에 공개된 프리뷰에서 제일 먼저 눈을 사로잡는 것은 몽환적 분위기 속 강렬한 의상과 메이크업, 도발적 몸짓들이다. 또한, 중간에 보이는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는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다. 더불어 영상 말미에는 촬영 뒷모습이 담겨 있어 벌써부터 뮤비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관련 ‘워치 미 무브’ 뮤비는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그는 아이유, 브라운 아이드 걸스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작업에서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영상미가 돋보이는 연출로 유명세를 모은 바 있어 기대가 고조된다.
한편, 엄정화는 27일 자정(0시) 10집 앨범 발매에 앞서, 26일 SBS ‘2016 SAF 가요대전’에서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