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박정현이 크리스마스를 아름다운 목소리로 물들일 예정이다.
박정현은 금일(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겨울 단독 콘서트 ‘렛 잇 스노우(LET IT SNOW)’의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렛 잇 스노우’는 박정현이 9년 만에 개최하는 겨울 단독 콘서트로, 그만의 순수하고 매력적인 감성과 애절한 목소리로 오롯이 채워진 선물 같은 공연이다.
특히, 이번 서울 공연은 크리스마스 및 크리스마스이브와 일정이 겹쳐 더욱 로맨틱하고 달콤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박정현은 ‘렛 잇 스노우’에서 ‘꿈에’, ‘나의 하루’, ‘피에스 아이 러브 유(P.S I LOVE YOU)’, ‘편지할게요’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포함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래들을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및 12월에 열렸던 광주 공연과 대구 공연에서도 박정현 특유의 아름다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친 바 있다.
한편, 박정현의 ‘렛 잇 스노우(LET IT SNOW)’는 25일까지 서울 공연을 마친 후, 부산(12월30~31일)에서의 일정만을 앞두고 있으며, 티켓은 온라인사이트에서 예매가능하다.(사진제공: 캐치팝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