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12/00978ac5c822844e92efe752567f2c49.jpg)
[연예팀] 가수 김나영이 하동균과 콜라보를 선보인다.
12월30일 자정(0시), 가수 김나영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싱글 ‘널 미워하지 않길’이 공개된다.
신곡 ‘널 미워하지 않길’은 지난 첫 정규 앨범 ‘프롬 더 하트(From The Heart)’ 이후 두 달 만에 발표하는 곡으로, 기존에 그가 보여줬던 정통 팝 발라드를 벗어나 브릿팝 스타일의 강한 기타사운드와 김나영 특유의 호소력이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김나영이 개인적으로 워너비 아티스트로 손꼽던 감성 보컬리스트 하동균과의 만남으로 그 의미가 깊다.
김나영 특유의 먹먹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이 최고의 남성 보컬리스트 하동균을 만나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싱글의 프로듀서인 하동균은 앨범을 녹음하기 전 김나영과의 음악적 교감을 위해 수많은 대화를 나눴고, 그의 생각과 새로운 느낌을 녹여내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또한 직접 코러스에도 참여할 만큼 열정을 쏟아내며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김나영과 하동균이 함께한 싱글 ‘널 미워하지 않길’은 12월30일 자정(0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제이제이홀릭 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