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빅스의 라비가 ‘나홀로 집에’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그룹 빅스(VIXX)의 래퍼 라비가 12월30일 자정(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씨엔블루(CNBLUE)의 리더 정용화가 참여한 ‘나홀로 집에’ 미리듣기 영상과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비의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미리듣기 영상이 선공개된 ‘나홀로 집에’는 어쿠스틱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밝고 신나는 곡으로, 라비 특유의 중저음 랩과 달콤한 정용화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완벽한 남남(男男) 케미가 완성된 곡.
더불어 미리듣기 영상과 함께 새 앨범 커버 이미지도 베일을 벗었다. 원색 대비가 돋보이는 일러스트로 완성된 커버 이미지에는 라비를 연상시키는 일물이 ‘리얼라이즈(R.EAL1ZE)’의 로고 화면이 띄워진 텔레비전을 안은 채 앉아있다. 연인의 연락을 기다리는 ‘나홀로 집에’의 가사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다.
이어 피처링으로 곡에 참여한 정용화의 특별 응원 영상도 깜짝 공개됐다. 정용화는 “라비의 부탁으로 노래를 듣고 푹 빠져서 이번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고 참여 배경을 설명한 뒤, “바쁘게 시작된 2017년 새해에 이번 곡과 함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도하겠다”며 새해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정용화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빅스 라비의 ‘나홀로 집에’는 2017년 1월4일 선공개되며, 그의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는 9일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