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701/12d7503fcf63634f224f57f8f5ee04a3.jpg)
[연예팀] ‘마스터’의 비하인드 NG 영상이 공개됐다.
1월2일 영화 ‘마스터(감독 조의석)’의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작품의 흥행을 기념하는 비하인드 NG 영상을 공개했다. 완벽을 추구하는 배우들도 NG 앞에서는 웃음 많은 동네 형으로 변하는 모습이 이채롭다.
‘마스터’는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이 서로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으로, 영화 ‘감시자들’을 통해 미다스의 손으로 떠오른 조의석과 배우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NG 영상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와 배우들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이병헌은 촬영 틈틈이 다양한 몸짓과 대사로 애드리브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강동원은 완벽한 비주얼과 대조되는 반전 매력으로 절로 미소를 짓게 한다. 마지막으로 김우빈은 영화 속 상황에 깊이 몰입해 자기 자신을 디스하는 연기로 스태프들의 폭소를 자아내는 등 현장에 유쾌함을 더한다.
한편, 이처럼 웃음과 에너지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된 영화 ‘마스터’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