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701/965d1a842ce9d355099ef3a06eb26619.jpg)
[연예팀] ‘맨투맨’ 김민정의 스틸컷이 눈길을 끈다.
JTBC 기대작 ‘맨투맨(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속 팬 매니저로 나설 김민정의 스틸컷이 1월6일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컷 속 김민정은 앳된 외모가 돋보이는 처피뱅 헤어에 카키색의 점퍼를 입고, 소탈하면서도 씩씩하고 어딘지 허당미도 엿보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많은 작품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새로운 변신을 기대케 만든다.
초특급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의 경호를 맡게 된 국정원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와 그를 둘러싼 수많은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맨투맨’에서 김민정은 극중 여고시절부터 여운광의 팬클럽을 이끌어 온 열혈 팬 차도하로 등장한다.
차도하는 성공한 팬의 대표적 사례로 떠오르며 여운광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에 팬 매니저로까지 취직하게 되는 인물. 여운광의 가장 가까이에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온갖 능력을 발휘해 ‘오빠’를 사수하는 철벽 매니저이지만, 정작 자신의 사랑 앞에서는 어쩔 줄 모르는 ‘연애 무식자’다.
제작진은 “아역 배우에서 시작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탄탄히 연기 내공을 쌓아온 김민정이 ‘맨투맨’ 속 당차고 씩씩한 팬 출신 매니저 차도하로 진정한 연기 내공을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믹 멜로 스파이 첩보 액션 드라마 ‘맨투맨’은 올 상반기 JT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