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701/8ea64ea5d54790f1fa31aa90067c0c1b.jpg)
[연예팀] ‘내보스’가 연우진과 박혜수의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금일(13일), 안방극장에 로맨스를 전파할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이하 내보스)’가 극 중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줄 배우 연우진과 박혜수의 커플 스틸컷을 공개했다.
1월16일 첫 방송되는 ‘내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
공개된 스틸컷에서 박혜수가 연우진의 모자를 벗기려 하지만 연우진이 이를 필사적으로 막는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다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가 하면, 연우진이 술에 취한 박혜수를 업은 채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 속에 숨겨진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아울러 두 사람은 10일 ‘내보스’ 제작발표회에서 남다른 호흡을 자랑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실제 10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의 호흡에 대해 연우진은 “첫 촬영부터 이질감 없이 박혜수와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혜수 역시 “내가 너무 어린 아이처럼 보일까봐 걱정했는데, 연우진이 장난기가 많아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혀 두 사람의 케미가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1월1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