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겟잇뷰티’가 4MC와 함께 돌아온다.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관련, 올해 ‘겟잇뷰티 2017’은 ‘보는 뷰티’에서 ‘하는 뷰티’로 변모를 꾀하는 것은 물론, 유형별 맞춤형 시연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MC 라인업에 대대적인 변화를 꾀했다. 배우 이하늬가 3년 연속 메인 MC로 활약하며, 여기에 배우 이세영, 가수 산다라박, 세정이 새로운 MC로 합류해 관심을 모은다. 이들은 각기 다른 개성과 뷰티 취향을 바탕으로 건강하게 예뻐질 수 있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먼저 건강한 뷰티 아이콘으로 사랑 받는 이하늬는 올해도 시청자에게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정확하고 발 빠르게 전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는 “올해도 함께하게 돼 기쁘다. 3년 연속 MC를 맡아 책임감도 크고 애정도 남다르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만큼,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정보로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남다른 패션, 뷰티 감각으로 주목받고 있는 산다라박,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러블리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이세영, 예능계를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세정, 세 사람이 시청자의 대변인으로 활약, 프로그램에 생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세정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2월19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