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현주 인턴기자/ 사진 조희선 기자] 식식한 기미상궁 정진운이 먹방을 선보인다.
1월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E채널 ‘먹!킷리스트-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루나, 차오루, 허영지, 박보람, 자이언트핑크와 2MC 정준하, 정진운이 참석했다.
이날 정진운은 “지역음식방송을 생각하면 ‘한국인의 밥상’프로그램이 생각난다. 그 생각을 갖고 첫 촬영에 임했는데 그 방송에서는 나오지 않는 귀하고 생소한 음식, 집밥 고수들만의 음식들이 선보인다”며 ‘식식한 소녀들’만의 매력을 밝혔다.
이어 정준하는 “(정)진운이가 촬영하며 별명이 하나 생겼다. 바로 기미상궁에서 따온 기미진운. 이 별명이 어떻게 생기게 됐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 바란다”고 전했다.
‘식식한 소녀들’은 바쁜 스케줄, 숙소 생활로 제대로 된 밥 한 끼 먹기 힘든 다섯 소녀들이 매주 집밥 고수 어머니들이 만든 한 끼를 먹고 맛의 새로운 정의를 내리는 프로그램. 산지 제철 재료의 신선함, 고향 어머님들의 정성스러운 손맛이 더해진 색다른 메뉴들이 브라운관을 채울 예정이다.
한편, 루나, 차오루, 허영지, 박보람, 자이언트핑크와 2MC 정준하, 정진운이 함께하는 E채널 ‘먹!킷리스트-식식한 소녀들’은 오는 23일 월요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