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19일까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m.nissan.co.kr)를 통해 UEFA 챔피언스리그 영상 시청 후 낱말퍼즐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3명), UEFA 챔피언스리그 공인구(5명), 샤오미 미밴드(1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같은 기간 페이스북을 통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10일 개별 발표한다.
닛산은 '2014 UEFA 슈퍼컵'을 시작으로 2014/15 시즌부터 2017/18 시즌까지 4시즌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가레스베일, 맨체스터 시티 FC의 세르지오 아구에로, FC 바르셀로나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등 유명 축구 스타들을 닛산 홍보대사로 위촉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중에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기획]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나?-②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