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가 소비자 및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30일까지(오프라인의 경우10월31일까지) 총 3차에 걸쳐 진행한다. 응모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promotion.mobil.co.kr), 또는 프로모션에 사전 등록된 정비업소, 모빌 공식 대리점 지정 정비업소 방문객이 현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응모용지나 명함을 넣으면 참가 할 수 있다.
1인당 매 차수마다 2회씩 최대 6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 차수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 총 3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매달 15일에 350명씩을 별도로 추첨해 5,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온라인의 경우 기존 소비자가 회당 최대 3인까지 지인을 추천하면 매달 2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월 중순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월31일까지 공식 대리점 또는 지정된 공식 판매점을 통해 모빌 제품을 구매한 정비업소는 구매 수량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정비업소 별 소비자 이벤트 참여 수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까지 주어지며 누적된 포인트는 모빌코리아 공식 포인트 몰(pointmall.mobil.co.kr)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및 경품에 관한 기타 문의는 프로모션 고객서비스센터(전국 1661-4834 / 평일 09:00~18:00)로 문의하면 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획]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나?-②유럽
▶ [시승]골프의 빈자리 노린다, 볼보차 V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