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702/81aa759ba695e30402f1f5cc4ee1f9ce.jpg)
[연예팀] B.A.P가 서울을 시작으로 2017년 월드투어의 서막을 연다.
2월2일 TS엔터테인먼트 측은 B.A.P 공식 채널을 통해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SEOUL BOOM’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픈된 포스터에는 멤버들의 신나는 공연 장면을 바탕으로, 클럽 네온사인을 연상케 하는 콘서트 로고와 이미지 전반을 꽉 채운 꽃가루가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2017년 월드투어의 서막을 열 ‘파티 베이비!(PARTY BABY!)’ 콘서트는 인터랙티브한 소통에 중점을 두고, 팬들이 퍼포먼스를 보다 가까이 느끼며 공연 내내 B.A.P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혜자 공연’으로 기획됐다.
특히 블루스퀘어에서 3회에 걸쳐 진행될 서울 콘서트에는 B.A.P의 히트곡들뿐만 아니라 공연에 재미를 더할 DJ 비슈, 니아, 올즈웰, 리버스프라임 등 막강한 DJ 라인업이 어우러져, 다른 국가의 투어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풍부한 사운드와 자유분방한 파티 분위기의 콘서트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파티 룩’이라는 드레스 코드를 고지해 콘서트를 찾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공연돌 B.A.P의 면모를 보여줄 서울 콘서트는 오는 3월24일부터 26일, 3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며, 오는 2월9일 8시 팬클럽 선 예매를 시작으로 2월13일에는 일반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