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전국 CGV에서 쉐보레 신형 크루즈의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오늘, 가장 멋진'을 슬로건을 내걸고 서울, 수원, 부산, 광주, 청주 등 전국에 위치한 CGV에서 크루즈를 전시, 상품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소셜미디어에 올리거나, 스마트폰으로 증강현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팝콘, 영화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알파로메오, 왜건 대신 SUV 선택
▶ 스즈키, 충돌 방지 안전품목 DSBR은 무엇?
▶ 엑센트 후속 차종의 핵심 지역은 '캐나다'
▶ 다시 출시되면 사고싶은 '추억의 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