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자체발광 오피스’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월15일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연출 정지인, 박상훈)’ 측은 도기택(이동휘)이 독보적 패션을 자랑하는 스틸컷 2종을 공개했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180도 변신하는 슈퍼 을 은호원(고아성)의 갑질 오피스 입문기로, ‘내일도 승리’ ‘빛나는 로맨스’ 등에서 섬세한 연출을 보여줬던 정지인 PD가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은다.
이동휘는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돈 없고 빽 없고 미래도 없는 3년차 공무원 시험 준비생 도기택 역을 맡았다. 돈 없이는 살아도 사랑 없이는 못사는 로맨티시스트로, 이후 은호원의 흑기사로 변신해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들에서 도기택은 남다른 공시생 패션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삼선 슬리퍼와 후줄근한 트레이닝 복을 착용하고, 거기에 뿔테 안경까지 장착해 공시생 느낌을 물씬 풍기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동휘가 패션 센스를 폭발시킨 장면은 9일 경기도 파주의 한 세트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그는 깨알 같은 애드리브로 현장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로맨스’는 ‘미씽나인’ 후속으로 3월15일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