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박신혜가 정준일의 신곡 ‘바램’ 뮤직비디오의 뮤즈로 짙은 감성 연기를 펼친다.
3월6일, 엠와이뮤직은 “배우 박신혜가 3월14일 발매되는 가수 정준일의 정규 3집 타이틀곡 ‘바램’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지난 2월 초, 영화 ‘침묵(감독 정지우)’ 촬영을 마친 박신혜는 정준일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히로인으로 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감성이 묻어나는 열연을 펼쳐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지난 2014년 정규 2집 ‘보고싶었어요’ 이후 정준일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정규앨범은 타이틀곡 ‘바램’을 포함, 총 8곡이 수록됐으며 가수 조규찬, 나원주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관련, ‘안아줘’ ‘고백’ ‘말꼬리’ 등 따뜻하고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발라드 곡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준일은 지난 2011년 발매한 정규 1집 타이틀곡 ‘안아줘’가 2016년 5월부터 음원차트에 재진입, 40주째 순위권에 머물며 새로운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다.
한편 정준일의 정규 3집 전곡 음원과 박신혜가 출연하는 ‘바램’ 뮤직비디오는 3월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엠와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