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2017년 경력사원 공개채용 및 국내 대학 신입박사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4월2일(24:00)까지 채용 홈페이지 (http://recruit.hyundai.com)에서 본인의 경력에 맞는 직무와 전공분야를 확인 후 지원하면 된다.
경력사원 모집대상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 소지자로서 각 부문 공고별 요구 경력 조건에 부합하는 자에 한한다, 직무 유관성이 있는 석·박사 학위의 경우 경력사항으로 인정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S/W, 디자인 부문과 연구개발, 경영기획·지원, 마케팅 등으로 부문별 세부 공고를 게시할 예정이며, 각 채용 절차는 별도로 진행한다. 현대차는 이번 3월 경력 채용을 시작으로 6월과 9월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대규모 경력 채용을 마련할 계획이다.
공고한 모집 분야에 해당하지 않는 지원자들은 본인의 지원서를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 상시지원 시스템에 등록할 경우, 추후 관련부문 공고 시 우선적으로 채용 전형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대학 신입박사 모집은 직무 경험 유무보다는 전공과 연관된 핵심역량을 중심으로 평가하고자 별도 마련했다. 모집 대상은 국내 정규대학 박사학위 취득예정자(‘17년 8월,’18년 2월) 및 박사후 과정(Post Doc.)에 있는 자에 한한다.
모집 분야는 친환경차, 지능형안전·전자제어, 커넥티드카, 재료, 차성능, 파워트레인 등 6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의 순이며,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채용 홈페이지와 개인 이메일을 통해 안내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그 남자의 시승]기본기+독창성, 시트로엥 그랜드 C4피카소
▶ [르포]테슬라 전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는 '3無'는?
▶ 볼보차 신형 XC60, 벌써 사전 계약 쏟아져?
▶ 재규어 I-페이스, 올해 말 최종 양산형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