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가 판매부문 시상식인 '인피니티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전국 판매왕'에는 서초 전시장 박현종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박 컨설턴트는 3년 연속 수상과 함께 '누적 판매 600대 달성'과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계약'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돼 총 3차례 시상대에 올랐다.
'전시장별 우수 컨설턴트' 수상자는 이동훈(서초), 이동하(부산), 박은철(용산), 김동후(강남), 문경규(일산), 김성용(광주), 이석인(전주), 최용훈(분당), 박문석(대구) 등 9명이다. 신입 컨설턴트 중 최다 판매를 기록한 이진호(용산) 컨설턴트는 '신인상'의 영예를 안았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상패과 소정의 상금이 전달됐다. 이 외에 '베스트 마케터', '베스트 판매사',‘베스트 그룹' 등 총 18가지 부문에서의 시상도 진행했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소비자의 최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한 세일즈 컨설턴트의 값진 노력 덕분에 인피니티가 뜻깊은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며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30의 상반기 출시와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의 모터쇼 공개로 인피니티 브랜드 강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그 남자의 시승]기본기+독창성, 시트로엥 그랜드 C4피카소
▶ [르포]테슬라 전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는 '3無'는?
▶ 볼보차 신형 XC60, 벌써 사전 계약 쏟아져?
▶ 재규어 I-페이스, 올해 말 최종 양산형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