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아이유의 첫 번째 컴백 선공개곡 ‘밤편지’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3월22일 정오(12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채널 등지에 가수 아이유의 정규 4집 1차 선공개곡 ‘밤편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의 선공개곡 ‘밤편지’는 아이유 특유의 진한 감성이 잘 묻어날 포크 발라드 곡.
곡 발표에 앞서 소개된 ‘밤편지’ 티저 영상은 1960~70년대를 배경으로 한다.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티저 속 아이유는 청초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끈다.
또한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과거 자신의 모습을 회상하는 아이유와 우리나라 근현대문학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옮긴 듯한 빈티지한 색감과 아날로그적 영상미가 조화를 이뤄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화면과 함께 흐르는 잔잔한 포크 발라드 선율과 아련한 허밍도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사랑한다는 말”이라고 속삭이는 아이유의 달콤하고 매혹적인 음색까지 더해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3월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1차 선공개곡 ‘밤편지’의 풀 버전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 팬들과 재회한다. (사진제공: 페이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