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3일 서울 강남 더파티움에서 개최된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 는 5월 중국의 메트로폴리탄 상해에서 개최되는 본선에 앞서 한국 대표로 참가할 6인을 가리기 위해 마련됐다.
예선을 거치고 올라온 16명의 참가자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6인은 아시아 왕홍 슈챌린지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한국 토너먼트에 심사위원으로 나선 키초 손길문 전무는 “이번 행사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 토너먼트를 통해 선발된 한국 대표들이 침체되어 있는 중국 마케팅에 새로운 활로를 열어줄 주역들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키초(KICHO)는 자연에서 빌려온 성분들을 피부에 맞게 배합한 순한 기능성 스킨 케어 제품들로 사랑 받고 있는 피부 소믈리에 브랜드이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양유크림-라놀린&8베리(SHEEP OIL CREAM)’으로 국내에서 입소문을 타며 양유크림 열풍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으며 이 외에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Ultra Moisturuizing Suncream)’, ’카멜리아 슬리핑 팩(CAMELIA SLEEPING PACK)’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비앤티월드와 퍼스트파운데이션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는 왕홍 인큐베이팅 및 기업 프로모션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아시아 주요국가 왕홍 및 셀럽들과 중국 상해 피커쉬상무 유한공사, 중국 주요 플랫폼인 메이파이, 봉황망한중교류채널 등이 함께 참여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