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704/a553f5deb392584410c9cb6d6a4b63d2.jpg)
[연예팀] ‘대립군’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4월12일 영화 ‘대립군(감독 정윤철)’의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작품의 5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대립군’은 임진왜란 당시 피란한 아버지를 대신해 또 다른 조정을 이끌게 된 광해(여진구)와 생계를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의 운명적 만남을 그릴 영화.
이번에 공개된 ‘대립군’ 티저 예고편은 ‘1592년 임진왜란, 조선은 둘로 나뉘고 왕은 나라를 버렸다’라는 강렬한 문구로 시작돼 영화 팬들의 흥미를 불러 모은다.
이어 아버지를 대신해 의병을 모으러 떠나던 어린 왕 광해가 대립군과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 장면이 인상적으로 그려지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곳에 집중시킨다.
특히, 토우 역의 이정재가 “아직도 왕이 되고 싶지 않으십니까”라고 묻자, 이에 광해 역의 여진구가 “자네는 내 백성이 되고 싶은가”라고 답하는 대목은 보는 이에게 통렬한 인상을 남기며 개봉일을 기대케 한다.
한편, 영화 ‘대립군’은 5월31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이십세기폭스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