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704/6296d46a7d59ea51af884e391d6d646c.jpg)
[연예팀] ‘캐리비안의 해적5’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감독: 요아킴 뢰닝, 에스펜 잔드베르크/이하 캐리비안의 해적5)’의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배우 올랜도 블룸이 등장하는 ‘살라자르의 복수’ 영상을 공개했다.
‘캐리비안의 해적5’는 최고의 해적들과 죽음마저 집어삼킨 최강 악당들의 압도적 대결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로, 시리즈의 신화를 이룩했던 제리 브룩하이머 사단과 배우 조니 뎁의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살라자르의 복수’ 영상은 잭 스패로우(조니 뎁)를 본격적으로 추격하는 캡틴 살라자르(하비에르 바르뎀)의 모습을 담고 있다. 더불어 반가운 얼굴이 하나 등장하니, 3편까지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주축으로 활약했던 윌 터너(올랜도 블룸)가 바로 그 주인공.
시리즈 1편부터 잭 스패로우의 절친한 동료이자, 진지하고 듬직한 매력으로 사랑 받아 왔던 윌 터너. 공개된 영상에서 그는 따개비가 붙은 얼굴과 트레이드 마크인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찰나의 등장만으로도 그간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예비 관객들을 궁금케 한다.
한편,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5월 말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