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704/3e8e8c5c144a6a0e8fc4a8400c2c27d5.jpg)
[연예팀] ‘스머프: 비밀의 숲’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스머프: 비밀의 숲(감독 캘리 애스버리)’의 배급사 소니픽쳐스는 작품의 28일 개봉을 앞두고 반전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스머프: 비밀의 숲’은 꾸러기 4인방 스머페트, 똘똘이, 덩치, 주책이가 우연히 비밀의 숲을 발견하면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모험의 스펙터클 어드벤처.
먼저 척척박사 똘똘이는 이름에서 엿볼 수 있듯 버섯 마을에서 가장 영특하다. 어려운 수학 문제도 척척 풀고 늘 무언가를 탐구하는 똘똘이. 꾀를 써서 하늘을 나는 보드를 만들지만 이내 뚝 떨어져 버리며 의외의 허당 매력을 발산한다.
뭐든지 잘해내는 똘똘이와 달리 사고뭉치 주책이는 어디서든 사고 연발이다. 누구든 쉽게 조작할 수 있는 뗏목마저 주책이의 손이 닫기만 하면 사고로 이어진다. 모두를 곤란에 빠뜨리지만 그의 헤어 나올 수 없는 치명적 귀여움 덕분에 이내 관객의 마음은 사르르 녹고 말 것이다.
천하장사 덩치는 언제나 힘자랑을 한다. 그의 탄탄한 근육 앞에서는 단단한 바위마저 부서진다. 댄스 장에서도 ‘짐승남’답게 모두를 압도하지만 한편으로는 새파란 피부를 가꿀 줄 아는 섬세한 매력의 소유자다.
마지막으로 금발여신 스머페트는 버섯마을의 보물이다. 운동도 잘하고, 용감한 그녀는 모두에게 사랑 받는 매력덩어리지만 남들에게 말 못할 고민을 하던 중 자신만의 해답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
한편, 영화 ‘스머프: 비밀의 숲’은 4월28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소니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