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3적인 삶 공유하면 선물이!"

입력 2017-04-24 10:40  


 르노삼성자동차가 QM3와 함께 하는 '캡처 라이프(Capture Life)'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일상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나누고 소통하기위한 이벤트다. 지난 21일부터 5월2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참여자는 개인의 'QM3적인 삶(큐엠삶)'의 순간을 캡처해 #큐엠삶, #Live_Capture_Share, #QM3 세 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QM3_capture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르노삼성차는 응모된 이미지를 QM3 광고에 활용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소니 알파 NEX5T 카메라(1명), 제주 히든클리프 디럭스룸 2인 1박 숙박권(3명), 패럿 맘보 미니드론(5명), CGV 씨네드쉐프10만원 상품권(20명) 등을 제공한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QM3_Captu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쌍용차, 새 플래그십 'G4 렉스턴' 양산 개시
▶ [하이빔]자동차. 기계로 보는 시대는 저물고 있다
▶ 아우디 e-트론 콰트로 생산 전 예약, 테슬라 판박이?
▶ [하이빔]카셰어링 교통사고, 이제는 관리할 때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