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아영 기자] 연애하고 싶은 계절이다. 옆구리가 시린 추운 계절보다 꽃이 피고 화창한 지금이야말로 예쁜 만남을 시작하기 딱 좋은 시기아닐까.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메이크업 포인트는 ‘입술’에 있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활용도 만점의 6가지 컬러로 구성된 네이처리퍼블릭의 신제품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에 주목해보자. 키스를 부르는 매혹적인 입술을 갖춘다면 연애운 상승은 문제없다.
>>피부 및 아이메이크업
피부는 잡티를 가리고 본연의 피부톤에서 한 톤 업 시키는 정도로 깨끗하고 투명하게만 연출하는 것이 좋다. 또한 입술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아이 메이크업에도힘을 빼는 것이 보다 확실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점막만 채운 후 눈꼬리를 조금 빼준다. 그리고 마스카라로 또렷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들어줄 것.
>>포인트 립으로 매력지수 업
확실하게 포인트를 부여해야 할 부위는 입술이다. 본인의 피부 톤에 맞추어 컬러를 고르되 내추럴하거나 분위기 있는 컬러보다는 핑크, 레드 등 선명하고 화사한 색감 위주로 고르는 것이 좋다.
-핑크 사랑스럽고 발랄해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 컬러가 제격. 입술 라인 경계없이 핑크 컬러를 풀 발색한 후 글로시하게 마무리하자. 디테일이 들어간 밝은 계열의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화사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레드 좀더 여성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에는 레드가 어울린다. 딥한 색감보다는 채도가 높은 선명한 레드 컬러를 바르면 얼굴에 조명을 켠 듯한 톤 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깔끔하고 페미닌한 원피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무드를 완성해볼 것.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는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줄리엣로즈와 캔디팝핑크, 오렌지봉봉, 스칼렛레드, 오키드블로썸, 블러디버건디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된 미니 사이즈 립스틱 키트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보이는 컬러를 그대로 선명하게 표현해주며 쫀쫀한 텍스처가 뛰어난 밀착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매혹적인 립을 유지해 준다. 또한 핑크 컬러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