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사건과 화제의 차, F1 사진과 동영상 전시
페라리가 브랜드 출범 70주년을 기념하는 '페라리 70주년 기념 사진전'을 카카오와 함께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페라리 70년 역사를 10년 단위로 나눠 각 기간마다 영광의 순간, 역사적인 사건, 의미 있는 차 등의 사진들이 설명글과 함께 전시한다. 또 F1 그랑프리의 역사에서 페라리 팀이 남긴 기록과 화제의 장면, 특별하게 기획되고 제작되어 온 스페셜 제품, 70년을 기념하는 각종 행사 스케치 등도 각각의 섹션으로 구성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카카오는 자동차를 주제로는 처음으로 준비한 이번 전시회에 방명록과 SNS 공유 및 좋아요 기능 등을 적용해 관람객들로 하여금 사진전의 재미와 감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페라리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사진전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는 관람객에게 70주년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오는 17일까지 2주 간 진행하는 이번 사진전은 포털 다음 자동차 섹션(http://auto.daum.net/exhibition/auto/ferrari70/index.daum)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다음 자동차 뉴스는 물론 다음 어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채널탭 등을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S클래스는 커넥티드의 대표"
▶ [하이빔]다가온 스마트홈, 자동차 자리는 어디에?
▶ [시승]이유 있는 독주, 벤츠 더 뉴 S클래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