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대리점·서비스센터 28곳 글로벌 GM서 인정받아"

입력 2017-05-12 10:2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지엠은 쉐보레 국내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28곳이 GM 해외사업 부문(이하 GMI)에서 선정한 판매 및 서비스 분야 '그랜드 마스터'에 이름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4회째를 맞은 그랜드 마스터 시상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미국 뉴욕에서 개최됐다. 국내 쉐보레 대리점 18곳과 서비스센터 10곳을 포함, GMI 내 13개국 최우수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116곳에서 관계자 총 400여명이 참석했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국내 쉐보레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대표들은 공식 일정에 참여하고, GMI 비즈니스 세션을 통해 세계 GM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했다.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는 영업과 서비스의 최전선에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내수 판매 증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이번에 2017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곳들을 포함해 모든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들이 소비자 만족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랜드 마스터는 매년 GM 브랜드 내 판매 및 서비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사업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BMW, 연결성 강화한 2시리즈 부분변경 공개
▶ [人터뷰]테슬라도 포기한 EV 2단 변속기, 한국이 개발
▶ 현대위아, 터보차저 독자 생산한다
▶ 기아차, 스팅어 사전계약 돌입...3,500만~4,910만원
▶ 고급차 전유물, 알칸타라는 어떤 소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