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새롭게 선보인 'i30 디스커버리즈 광고 캠페인'이 전체 누적 조회수 532만회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유와 유인나를 모델로 한 '아이유인나와 함께 하는 i30 디스커버리즈' 광고 캠페인은 지난 4월14일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됐다. 총 10편의 티저 영상과 3편의 본편 광고 영상, 아이유-유인나 듀엣 버전의 '달라 송' 뮤직비디오, 마이 핏(My Fit) 프로그램 광고로 구성됐으며, 한 달이 안 되는 기간 동안 총 조회수 532만회를 기록했다.
한편, 2017 i30는 내외관 디자인을 개선하고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또 마이 핏(My Fit) 맞춤형 선택품목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비자가 원하는 패키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BMW, 연결성 강화한 2시리즈 부분변경 공개
▶ [人터뷰]테슬라도 포기한 EV 2단 변속기, 한국이 개발
▶ 현대위아, 터보차저 독자 생산한다
▶ 문재인 정부 출범, 전기 이륜차 시대 올까?
▶ 고급차 전유물, 알칸타라는 어떤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