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드림캐쳐가 일본 팬들을 홀렸다.
5월30일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걸그룹 드림캐쳐가 일본에서의 첫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20일 ‘케이콘 2017 재팬(KCON 2017 JAPAN)’에 참석하면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 드림캐쳐. 이들은 21일 프리쇼 무대에 올라 특유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케이-팝(K-POP)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어 22일 드림캐쳐는 치바를 시작으로 도쿄, 효고, 오사카를 돌며 현지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특히, 매 무대마다 관객 수가 늘어난 것은 물론, CD와 굿즈 등의 판매량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등 뜨거운 관심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측은 “짧은 일정에도 불구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일본 팬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일본 외 다양한 나라에서도 프로모션 요청이 들어오는 만큼 하루 빨리 모두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두 번째 싱글 활동과 일본 프로모션을 마친 드림캐쳐는 이후에도 각종 페스티벌과 공개 방송 무대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사진제공: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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