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희선 기자]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한국방문위원회가 후원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이 22일부터 24일까지 장충체육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23일 ‘MAXIM K-Model ASIA 미 Awards’ 에서 가수 나다가 수상을 하고 있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2006년부터 시작된 행사다. 모델 산업 뿐 아니라 패션․뷰티(미용) 산업을 아우르는 아시아의 대표 축제로 성장함으로써 국내 모델 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패션․뷰티가 한류 콘텐츠의 핵심 영역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아시아 27개국의 모델들 뿐 아니라 배우, 가수, 스타를 포함한 아시아 대표스타들이 참여함은 물론 케이팝(K-POP) 공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모델들만의 축제로 그치지 않고 일반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17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뷰티 총괄 오민 디렉터와 제주항공, 이니스트, 메디블레스, 퓨리언스, 오라클 피부과, 아바타 TV, 루이앤레이, 다이아나젠, 헤리플란트 치과, KEB 하나은행, 케이블VOD, 올레 TV 모바일, 코코메이, 아라클라, 크리스타, 온데이코스메틱,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파나소닉코리아, 코스웨이, 한국VR산업협회 등의 참여로 진행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