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한국모델협회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PB브랜드를 론칭한다.
한국모델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이 12년 동안 아시아 최대의 모델, 패션, 뷰티 관련 행사로 거듭나면서 아시아 27개국 관련 산업과의 상호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단순한 행사가 아닌 한국의 패션산업, 뷰티산업, 라이프스타일 산업 등 다양한 관련 산업의 국내 마케팅과 해외 진출 등 플랫폼으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왔다.
이를 기반으로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는 그동안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아시아모델페스티벌’ PB 브랜드인 ‘SCALAA’를 곧 론칭할 예정이다.
‘SCALAA’는 Style, Color, ASIA, Life, Accomplish, Agency 등 6가지 단어를 조합하여 ‘아시아 스타일과 뷰티의 아름다움을 담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의류, 화장품, 메이크업 제품, 헤어, 가방, 주얼리, 액세서리, 다이어트 관련 제품, 건강, 피트니스 등 관련 산업뿐만 아니라 모델의 브랜드 매칭과 국내외 진출 관리 등 관련 분야 전반적으로 사업 영역을 펼칠 계획이다.
한국모델협회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다양한 부대행사, 1년 동안 이루어지는 아시아 각국 행사, 아시아 톱모델로 이루어진 ‘SCALAA’ 모델과 이들이 만들어 내는 ‘SCALAA SHOW’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 능력과 SNS, 방송, 언론, 유통,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해 ‘제품 VALUE’의 극대화 마케팅과 확장을 진행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다고 밝혔다.
이미 지난 6월22일부터 24일까지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던 ‘2017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아시아 톱모델 20명이 참여한 ‘SCALAA SHOW’로 그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를 계기로 현재 관련 산업과의 긴밀한 협의를 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공식적인 브랜드와 제품이 출시 될 예정이다. (사진: 2017 아시아모델페스티벌 ‘SCALAA SHOW’ / 한국모델협회 제공)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