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악동뮤지션이 새 싱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출격 채비를 마쳤다.
19일 악동뮤지션은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 새 싱글 ‘SUMMER EPISODE’의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이찬혁, 이수현 남매는 지금까지 선보인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다르다. 무표정으로 차갑게 정면을 바라보며 신선한 충격을 안기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풍기던 스산한 분위기를 이번에도 이어갔다.
이처럼 ‘SUMMER EPISODE’는 악동뮤지션의 도전과 변화로 압축된다. ‘다이노소어(DINOSAUR)’와 ‘마이 달링(MY DARLING)’, 두 트랙은 상반된 색깔을 암시하면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다이노소어’는 여름 음악에 공룡이라는 색다른 주제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 편의 공포영화 같은 티저 영상도 뮤직비디오와 음악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마이 달링’은 정공법대로 청량감을 살린 섬머송을 예상케했다. 두 곡 모두 이찬혁이 작사, 작곡을 도맡았다.
한편, 매번 다양한 시도로 음악 장르의 경계선을 넘나드는 악동뮤지션의 신보는 2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신곡 음원과 더불어 ‘다이노소어’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된다.(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