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전속모델 엑소(EXO)와 함께 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우리 집에 EXO가 A/S(Aloe Soothing gel 왔다’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누적 조회 수 47만 건 이상을 기록하였으며 2만 3천여 개의 좋아요와 댓글 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영상은 엑소가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선물하기 위해 팬들을 직접 찾아간다는 스토리로 멤버들이 훈훈하고 남자다운 매력의 딜리버리 맨으로 변신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영상 공개를 기념해 SNS 좋아요와 댓글 수 1만 개 달성시 메이킹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영상 캡처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알로에 수딩젤 스페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튜브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알로에 젤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추출물이 92% 함유돼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받아 붉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