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협력사와 대리점에 수박 8,000여통 전달

입력 2017-07-25 09:50  


 -원활한 AS 부품 공급위해 상생협력 동반성장 도모

 현대모비스가 이달 초복(12일)부터 중복(22일) 사이 2주간 일정으로 우수 협력사 250개사와 국내 대리점 1,300여개소에 수박 8,000여통과 감사장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03년부터 협력사에, 2014년부터 대리점에 계절과일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국내 운행 중인 1,500만여대의 현대기아차에 대해 신속·정확한 AS부품 공급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한 협력사와 대리점을 격려하기 위한 차원이다.
 
 조성진 현대모비스 통합구매담당 이사는 "자동차 생산대수에 맞춰 만드는 신차용 부품과 달리 보수용 부품은 자동차 고장이나 사고를 미리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연간 수요량을 맞추기가 쉽지 않다"며 "정비소에 수리를 맡긴 소비자에게 신속하게 부품을 공급하기 위해 상생협력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2010년 '일곱가지 아름다운 약속'이라는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협력사 지원을 위한 자금 조성, 중소기업 자생력 강화를 위한 R&D 협력 확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2·3차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대리점을 대상으로는 50일 동안 직원을 파견해 영업, 판촉, 재고, 물류 등 현장개선을 지원하는 경영컨설팅과 유통망 향상 교육, 경영아카데미 등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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