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707/a53059ca2295f96676adbddb75a088f6.jpg)
[연예팀] 프랑스로부터 날아온 불안과 혼란 그리고 욕망.
7월28일 영화 ‘완벽한 거짓말(감독 얀 고즐런)’의 수입사 디씨드는 작품의 8월 개봉을 앞두고 스틸컷 12종을 공개했다. ‘완벽한 거짓말’은 단숨에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마티유(피에르 니네이)가 완벽한 거짓말로 만들어진 욕망의 삶을 지키기 위해 위험하고 치명적인 비밀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명품 스릴러.
이번 공개된 스틸컷 12종에는 주인공 마티유가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걸작을 발표하고 난 후 벌어지는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천재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어 해변가 별장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 연인의 가족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 등 진실을 뒤로 한 마티유의 행복한 모습들이 눈길을 끈다.
반면,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는 눈빛, 무언가를 숨기려다 놀라는 모습,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 등 마티유의 불안과 혼란의 감정을 담은 스틸컷도 있어 시선을 붙잡는다.
한편, 주인공 마티유의 위험한 선택을 만날 수 있는 영화 ‘완벽한 거짓말’은 8월24일 개봉 예정이다.(사진제공: 디씨드)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