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소녀시대가 컴백한다.
8월3일 SM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 써니를 마지막으로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Holiday Night)’로 컴백하는 멤버 전원의 변신을 공개했다.
2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 수록곡들을 선보여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소녀시대.
금일(3일) 자정(0시) 써니의 티저 이미지 및 인터뷰 영상, 알앤비(R&B) 팝 장르의 수록곡 ‘팬(FAN)’ 음원 일부가 공개돼 컴백 기대감이 고조된다.
특히, 소녀시대는 금일(3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에스엠타운(SMTOWN) 채널을 통해 베일에 싸인 더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 오픈한다.
정오(12시)에는 ‘홀리데이(Holiday)’의, 4일 자정(0시)에는 ‘올 나이트(All 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기다려 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소녀시대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는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7일 오후 11시부터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에스엠타운 채널을 통해 ‘소녀시대의 눕방 라이브’를 진행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