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소유자 누구나 참가 가능
- 가족형, 커플형 이벤트로 이원화
르노삼성자동차가 소비자 초청 행사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OWNERS DAY)'를 오는 2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4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행사는 오는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다. 소비자와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행사로, 총 400가족 1,000여명을 초청한다.
행사는 어린이 포함 3~4인 가족단위 소비자를 위한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가족, 연인, 친구 등 성인 2인 소비자를 위한 '오너스 나이트' 세션으로 구성한다. 낮에 진행할 패밀리 피크닉은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공연 등을 제공한다. 성인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축하 공연을 준비한다.
또한, 르노삼성차의 주력 제품인 SM6, QM6, QM3 전시와 다양한 제품 기능체험, 버스킹 공연, 클론 포토, 샌드 아트, 럭키 드로우도 진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 제품을 소유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4일부터 13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최종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4일 홈페이지 게재와 개별 연락으로 발표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친환경차는? '프리우스'
▶ 국토부, 아우디·쌍용차·다임러트럭 1만8,193대 리콜
▶ FCA코리아, 짚 체로키 최대 690만원 인하
▶ [하이빔]개인용 전기 이동수단은 모두 불법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