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제시카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세 번째 미니 앨범 ‘My Decade’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제시카가 금일(4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타이틀곡 ‘Summer Storm’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폭죽과 케이크, 꼬깔 모자 등 다양한 소품들 사이로 슬픈 분위기가 느껴지는 제시카의 모습이 눈길을 끌며,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의 신곡 일부분이 흘러나와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Summer Storm’의 뮤직비디오는 트와이스 ‘SIGNAL’, 악동뮤지션 ‘RE-BYE’ 등 수많은 K-POP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나이브 프로덕션의 김영조, 유승우 감독이 직접 뮤직비디오의 제작 및 연출을 맡았으며, 제시카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포근한 느낌의 색감의 영상미를 고스란히 담아내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제시카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들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장르로 녹여낸 제시카만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시카가 세 번째 미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제시카와 팬 여러분들께 더욱 특별한 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9일 데뷔 10주년 기념 세 번째 미니 앨범 ‘My Decade’ 발매를 앞두고 있다.(사진제공: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