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8월8일 CJ문화재단은 ‘스테이지 업(STAGE UP)’의 두 번째 제작 지원 공연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우 백성현, 서영주, 김찬호, 최우리, 이정화, 문진아 등 최고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파격적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메인 포스터는 페어별 장점을 살려서 제작되었다.
먼저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최우리 & 백성현’ 페어는 솔직하고 통통튀는 매력의 ‘조제’와 그와 함께 하면 본인도 모르게 빠져들게 되는 ‘츠네오’를 표현해내 시작하는 연인의 풋풋함을 전한다.
또 다른 페어 ‘문진아 & 김찬호’는 세상으로 나온 ‘조제’와 그를 세상 밖으로 이끌어준 ‘츠네오’의 환한 웃음을 통해 세상의 둘도 없이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줘 작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마지막으로 ‘이정화 & 서영주’ 페어는 함께 있으면 설레는 감정을 숨길 수 없는 ‘조제’와 그를 다정하고 따뜻하게 바라보는 ‘츠네오’의 모습을 마치 영화 스틸컷의 한 장면처럼 재현해내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한편,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9월8일부터 CJ아지트 대학로에서 관객들을 맞이하며, 8월11일 오전 11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사진제공: CJ문화재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