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기자]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 청순한 외모와 더불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지닌 그녀는 소녀 같은 매력으로 뭇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 개성 넘치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패션피플 사이에서 워너비로 통하는 그녀가 최근 바쁜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공항에 모습을 자주 드러냈다. 매 등장마다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던 손나은의 스타일을 살펴봤다.
#여신 등장, 올 화이트 룩
평소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눈길을 자아내던 손나은은 SNS, 공식행사 등을 통해 꾸준히 노출한 사복패션은 언제나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로 아름다운 매력을 발산한다. 지난 7월 22일 오전 8번째 싱글 ‘못또 GO! GO!’ 앨범 발매 및 콘서트 참석차 김포국제공항을 찾았다.
이날 그녀는 올 화이트 룩을 선보이며 마치 여신이라도 등장한 듯 원피스를 착용해 공항패션을 완성시켰다. 특히 시스루 원피스로 보이는 데님 팬츠가 그녀의 뛰어난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듯 했다.
[Editor Pick] 원피스와 숏팬츠의 레이어드는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특히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것이 포인트. 은근하게 보이는 시스루는 묘한 매력을 자극한다.
#시크녀, 올 블랙 룩
꾸준한 자기관리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녀는 로맨틱, 섹시, 청순 등 다양한 패션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얼마 전 말레이시아 공연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던 그녀는 민소매 블랙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며 시크한 공항패션을 연출, 역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Editor Pick] 슬리브리스 아이템은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해준다. 여기에 심플한 느낌도 함께 배가 되어 세련미를 더해주는 것은 물론 주목받는 스타일링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
#진정한 패셔니스타, 블랙 앤 화이트 룩
세계에서도 인정한 미모 손나은. 이번에는 ‘중유럽 K-콘텐츠 엑스포’에 참석하기 위해 폴란드 출국길에 올랐다.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모습을 드러냈던 그녀는 슬리브리스와 밑단이 넓은 블랙 팬츠로 공항패션을 연출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챙긴 스타일링을 강조했다.
[Editor Pick] 장시간 비행을 위해서는 편안함과 실용성이 우선이다. 특히 슬리브리스와 와이드 팬츠의 조합은 수수하면서도 내추럴한 무드를 더하는 것은 물론 늘씬한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