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자연·휴식 강조한 SNS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8-17 09:39  


 한국토요타가 자연과 휴식을 강조한 SNS 이벤트 '테이크 유어 시티(Take Your City)'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자연과 휴식의 소중함을 깨닫고, 공유를 통해 공감대를 확산하고자 준비한 것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토요타', '#takeyourcity', '#힐링중'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힐링 공간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라이빗 힐링 공간의 숙박권, 이벤트 응모 이미지를 책으로 만든 힐링 노트,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응모는 이달 2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30일 한국토요타 홈페이지(www.toyota.co.kr)를 통해 발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3월 하이브리드 누적 판매 1,000만대 기념 이벤트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의 일환이다. 소비자의 일상생활과 자연의 접점을 발견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 자동차를 이동수단이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녹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영업망·서비스 향상에 1,000억원 투자
▶ 이스즈 3.5t 트럭 엘프, 출시 초읽기...가격은?
▶ 팔 차 없는 포르쉐코리아, '불통' 도마에
▶ [하이빔]중고차 허위매물, 근절 힘든 이유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