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사랑하는 연인들이 하나가 되는 뜻깊은 날과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할 웨딩링.
세련됨과 편안함을 모두 만족시키는 결혼반지는 일상의 모든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완성해준다. 그런 의미에서 브랜드의 개성을 강조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제작방식으로 최고급 결혼예물반지의 품격을 지켜오고 있는 주얼리브랜드, 바이가미가 돋보인다.
모든 컬렉션은 단순히 보기 좋은 제품을 넘어 각각의 스토리와 매력을 담고 있다. 우아함을 최고조로 이끌며 높은 가치로 평가 받고 있다는 것. 또한 다채로운 컬렉션을 보유할 수 있었던 것은 디자이너의 경험을 바탕으로 특유의 매력을 극대화, 유니크한 감성은 더했기 때문이다.
한국 산업 기술진흥 협회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해 디자인 개발을 주도하며 제품제작의 모든 단계를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자체공방의 장인들에 의해 제작되는 핸드메이드 제작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렇게 완성된 모든 디자인들은 견고함과 편안함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함을 추구하며, 모방을 방지하기 위해 국내 디자인 특허등록이 되어있어 보호를 받고 있다.
명품커플링의 예술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한정된 시리얼 넘버를 각인하거나 특정 디자인에 한해 한정수량만을 제작하는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나로 1:1 고객 맞춤 제작 서비스를 빼놓을 수 없다. 고객과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디자인부터 반지의 라인, 색상, 스톤 세팅, 표면 텍스처까지 세세한 부분을 결정한다.
이미 출시되어 있는 기존 디자인부터 새로운 오더메이드 디자인까지 고객에게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세상 하나뿐인 주얼리를 제공한다. 또한 중간 피팅 시스템을 진행한다는 점도 차별화된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고객의 손 모양이나 사이즈 등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과정인 것이다.
이는 최고급 웨딩반지를 선사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고집스러운 철학이 엿보이는 단계이다. 실재로 지금까지 1캐럿 다이아반지와 커플반지를 진행한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가 높은 이유이기도 하다.
품격 있는 최고급 신부예물과 웨딩커플링에 대한 자부심은 후 관리 서비스에서도 진가를 발휘한다. 폴리싱 서비스나 세척 이 외에도 도금, 사이즈 변경 등 라이프타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을 훼손시키지 않는 선에서 디자인 변경이 가능하기에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다이아몬드 결혼예물세트와 명품반지는 당당한 애티튜드를 지닌 여성들의 다양한 감성을 대변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이 시대의 진정한 디자이너주얼리의 가치를 지키는 것 또한 중요하다. 남다른 기품을 담아낸 유니크한 명품쥬얼리들이 그들의 삶 속에 함께하며 특별함을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