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에 이은 신개념 전시장
-시승·라이프스타일 제품 구매 가능
BMW그룹코리아가 스타필드 고양에 BMW, 미니 전시장(운영:바바리안모터스)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새 전시장은 멀티미디어를 통해 두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특화 전시장으로, 국내에는 하남 스타필드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영업망이다. 대형 복합 쇼핑몰 내 입점으로 소비자 접근성이 확대됐으며 브랜드별 제품 시승이 가능하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총 면적은 700.72㎡로 BMW 6대, 미니 4대를 배치한다. 미니의 고성능 서브 브랜드인 JCW 존에는 미니 JCW 제품 2대를 특별 전시한다. BMW 플래그십 제품인 7시리즈용 전용 라운지는 VIP 소비자를 위한 상담이 이뤄진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박스형 경차, 레이 부분변경 연말에 나온다
▶ 자동차 부품도 중국 촉수, 무시 못해
▶ 짚, 강인함 강조한 레니게이드 나이트 이글 국내 출시
▶ 겨울 특수 옛말, 'QM6 4륜구동' 사계절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