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기자] 가을을 맞이하는 남자들이 가장 먼저 눈길을 주는 아이템 ‘셔츠’. 남녀 세대를 초월하는 패션 아이템 셔츠는 이번 시즌에도 그 인기를 이어가며 남성들의 스타일을 한층 업 시킬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체크 패턴 셔츠가 메인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면서 남자 아이돌 및 배우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은 물론 셔츠 자체만으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힌다.
올 가을 패턴 셔츠 스타일링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최근 공항 및 종방연 현장에 모습을 드러낸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워너원 하성운, 배우 남주혁을 통해 알아보자.
#방탄소년단, 진-슈가
해외 일정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던 방탄소년단. 그 중에서도 화려한 체크 패턴 셔츠로 눈길을 끌었던 멤버 진과 슈가가 패셔너블한 면모를 과시하며 출국길에 올랐다. 진은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한 뒤 컬러가 들어간 체크 셔츠를 위트 있게 연출하며 공항 패션을 완성시켰다.
캐주얼하게 스타일링을 했던 진과 반대로 편안하면서도 시크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던 슈가는 백팩과 버킷햇으로 포인트를 더하며 감각적인 룩을 선사한 것. 여기에 컬러풀한 오버사이즈 셔츠의 조합으로 한층 감도 높게 스타일을 표현했다.
#워너원, 하성운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완벽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춤선으로 많은 소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워너원 멤버 하성운.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그는 이날 비교적 작은 신장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비율을 보여줬다.
여기에 프린팅이 들어간 티셔츠와 바이크 팬츠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낸 것. 특히 블랙 앤 화이트 셔츠로 멋스러운 코디를 만들어내며 우월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줬다.
#배우 남주혁
얼마 전 드라마 ‘하백의 신부’ 종방연을 찾았던 모델 겸 배우 남주혁은 역시 모델 출신답게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상의는 화이트 티셔츠, 하의는 블랙 데님 팬츠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으며, 마찬가지로 오버사이즈 셔츠를 착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사한 것.
남자 배우뿐만 아니라 여자 스타들에게도 자주 애용되는 셔츠는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연출을 통해 트렌드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