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과 영업기획, 9월1일부터 14일까지 접수
롯데렌탈이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어학기준·학력·연령 제한이 없는 '3무(無)채용'으로 진행돼 '혁신 DNA'를 갖춘 인재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롯데렌탈은 기업 이념인 '소비자의 더 나은 삶(Create a better life!)'을 함께 만들어나갈 창의적 이고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차세대 리더를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분야는 영업과 영업기획 2개 분야이며, 근무지역은 영업 기획의 경우 서울, 영업은 서울과 경기, 대전, 광주, 대구, 경북, 충남, 전남, 전북이다. 응시자격은 2018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재학생은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 포함)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병역을 필(2017년 12월 전역예정자 포함)하거나 면제 받은 자이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인재는 오는 9월1일 오전 10시부터 9월14일 오후 6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http://job.lotte.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후 L-TAB(인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
롯데렌탈 경영지원부문장 이강산 상무는 "렌탈 산업 및 공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롯데렌탈과 함께 희망찬 미래를 꿈꾸고 성장할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급변하는 시장의 변화를 신속하고 민감하게 감지하고 먼저 앞서 나가려는 생각을 현장에서 실천할 수 있는 차세대 리더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획]4차 산업시대를 맞은 자동차 커뮤니케이션의 변화④
▶ 현대위아, 독자 기술로 AWD 완벽 개발 성공
▶ 기아차, 유럽형 씨드 차세대 컨셉트 내놓는다
▶ 벤틀리, W12 6.0ℓ 트윈터보 3세대 컨티넨탈GT 공개
▶ BMW코리아, 5시리즈 제품 구성 또 바꾼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