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709/394d5cfb568cf52cbef9cce926d9de86.jpg)
[연예팀] 어디까지 가세요?
9월2일 방송될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에서는 이경규-박명수-주상욱-산다라박-차오루가 목적지를 예측할 수 없는 버스 동행에 나선다. 이들은 버스 승객을 목적지까지 배웅하고 자그마치 178개의 노선을 누빌 예정.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 가운데 출연진은 G BUS TV와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같은 버스 승객을 목적지까지 배웅하면서 버스 노선을 한 바퀴 순회하는 ‘어디까지 가세요?’ 콘텐츠가 그것.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경규-박명수-주상욱-산다라박-차오루는 “혹시 지금 어디까지 가세요?”라고 말을 걸며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승객들을 만났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이날 촬영에는 20년 전 우연한 만남부터 타 프로그램 출연 경험 등 이경규와 관련된 다양한 인연을 가진 승객들이 등장했다고. 이로 인해 이경규는 버스의 유명인사가 됐고, 끊이지 않는 목격담을 들으며 반가워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집중된다.
한편, 과연 먼저 퇴근을 하게 될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지, 이경규-박명수-주상욱-산다라박-차오루의 ‘어디까지 가세요?’ 버스 동행 이야기가 방송될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은 금일(2일) 오후 11시 방송된다.(사진제공: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